최신글

로컬 뉴스

[ 2017-05-29 ] 베이지역, 주택가격 상승으로 리모델링에 관심돌려

베이지역 주택가격이 지난 3월 평균가격은 80만 달라로 사상 최고치를 갱신했다. 베이지역 주택 가격은 5월 현재에도 급격히 상승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택가격의 상승으로 큰 집으로 이전을 원하는 사람들은 비용이 적게드는 주택 리모델링에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홈 어드바이저의 헌터(HomeAdvisor 's Hunter)는 주택 소유자가 지난 12개월 동안 주택의 수리나 리모델링 비용이 60퍼센트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부엌과 욕실의 개조 또는 집 전체의 수리와 같은 대형 프로젝트에 사용된 금액도 7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 어드바이저의 조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프로젝트에 평균 5,157달러를 지출하여 전년도 보다 1,869 달러가 증가했다. 주택 소유자의 약 66퍼센트는 향후 1년간 더 많은 비용을 지출 할 것이라고 답했다.

주택 프로젝트에 소비하는 금액이 늘어남에 따라, 홈디포, 로우스등 하드웨어 공급업체의 주식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