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4-16 ] 세계여성 컨퍼러스와 통일골든벨에 온 힘을 쏟자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은 지난 4월13일 오후 6시30분 버링게임에 있는 SF평통사무실에서 임원회의를 소집하고 오는 5월5일에 있을 통일골든벨행사와 전세계 평통여성위원 대표들이 참석하는 세계여성 컨퍼런스를 오는 6월1일부터 6월3일까지 2박 3일간 개최하는 것에 온 힘을 쏟고자, 임원 회의를 소집하고 개개인의 역량에 맞는 업무를 나누어 책임성 있게 사업을 수행하기로 하였다.

샌프란시스코협의회는 남북정상회담(4.27), 북미 정상회담(5월 말) 개최 등 격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한반도 평화를 이루어 나가기 위한 여성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고, 구체적인 활동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여성 컨퍼런스를 “여성, 한반도 평화의 길을 열다”라는 대주제로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주관으로 오는 6월1일부터 3일까지 2박3일 동안 버링게임에 있는 메리엇 호텔에서 연다.

이날 회의는 공항에서부터 숙소까지의 이동과 호텔에서 방 배정, 식사문제와 행사장 배치 등에 대한 전반적인 것을 흐름에 맞추어 점검하고 해당 업무를 분배함으로써 원활하게 행사가 개최되어 마무리까지 완벽함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또한, 올해는 일찍 시작되는 통일골든벨 본국 결선대회에 만전을 기하고 자 예선전을 다음 달 5월 5일 3시부터 팔로알토에 있는 미첼팍 커뮤니티센타에서 개최하기로 하였다.

전년도 예선전에 통과한 샌프란시스코 대표는 미주대표로 선발되어 본국 결선에 진출하여 좋은 성적을 올렸었다.

정승덕 회장은 올해도 많은 청소년이 참석하여 통일의 골든벨을 울리는 데 동참하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미주평통 SF협의회 제공]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