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6-21 ] 월드컵 응원전!! 김한일대표 티셔츠 3백벌 후원

-김한일대표 이번주 토요일 아침 8시 멕시코전에 티셔츠 3백벌 후원-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은 오는 23일 토요일 아침 8시에 러시아 로스토프 나도누에서 멕시코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 2차전을 치른다.
이에 맞춰 실리콘밸리 축구협회 주최, 실리콘밸리 체육회와 한인회 주관으로 '2018 러시아 월드컵 북가주 동포 응원 한마당 ' 행사가 지난 월요일에 이어 멕시코전에서도 천주교 산호세 순교자 성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2차전 멕시코전 경기 합동 응원을 위해서 김진덕•정경식 재단의 김한일 대표가 러시아 월드컵 한국 응원단 공식 로고인 'We, the Reds!'가 새겨진 붉은 티셔츠 3백 여 벌을 제공하였다.
김한일 치과병원을 이상원 체육회장, 안상석 한인회장, 정명렬 수석부회장이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였으며 이번 주 토요일 멕시코전 응원 행사와 다음 주 수요일 독일전 경기에서 무료 배포 할 예정이다.

이상원 체육회장은 "북가주 지역 거의 모든 단체들에게 선의를 베푸는 김한일 대표에게 참으로 고맙다"고 전하면서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2천 여 벌의 티셔츠를 기증하였는데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동포 한마당 응원 행사에 기꺼이 후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하였다.

정명렬 한인회 수석부회장은
"멕시코와의 일전은 '통쾌한 반란'을 꼭 일으켜야 한다.
한국은 멕시코에 발목 잡히면 고작 두경기만에 조별 리그 탈락이 확정 될 수 있다.
그러나 '축구공은 둥글다'
멕시코를 상대로 보다 면밀하고 철저히 준비해서 공격적인 전략과 투지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면서 이번 2차전 멕시코와의 경기 승리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산호세 성당에서 다함께 모여 '필승코리아'를 외치자고 강조하였다.

한인회 기사제공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