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9-08-20 ] 한양대학교 김우승총장 방문, 한양대 동문 만찬 및 3기 글로벌 멘토단 위촉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한양대학교 신임 김우승 총장 방문 "한양대 동문 만찬 및 3기 글로벌 멘토단 위촉식"

지난 16일 금요일 저녁 7시 한양대학교 북가주 동문회(회장 엄태석)는 15대 김우승 총장 방문을 기념하여 "한양대 동문 만찬 및 3기 글로벌 멘토단 위촉식"을 산장 이벤트홀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용 SF총영사, 안상석 실리콘밸리 한인회 회장 등 내빈들과 동문 선,후배 등 60명이 참석하여 김우승 총장의 방문을 환영하고 3기 신임 글로벌 멘토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김우승 신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멘토단이 후배들에게 풍부한 실전 경험을 전수하며 창업 생태계 선순환 구조 구축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대학 차원에서도 3S 혁신 전략으로 글로벌 혁신 스타트업 육성을 중심 목표로 두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멘토단은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후배들의 실질적인 진로를 지원하기 위해 미국 실리콘밸리 현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31명의 동문 선배들로 구성됐다.
특히, 멘토단이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 자율주행,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주요 영역 뿐 아니라 투자, 법률,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어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에 멘토링뿐만 아니라 화상 수업을 통하여 본교 학생들에게 특강을 통하여 더욱 많은 후배가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우승 총장은 동부지역 방문을 시작으로 실리콘밸리 UBER, Marvel 등 동문 기업, Stanford 방문 및 국제재단 발족식 및 이사회 등의 일정을 마치고 17일 귀국했다.

한양대 동문회 제공
  • 한양대학교 김우승 총장 방문, 한양대 동문 만찬 및 3기 글로벌 멘토단 위촉식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효림 (408) 529-2191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효림 (408) 529-2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