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9-11-27 ]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추수감사절 행사 열어

SV한미봉사회_전기세전화세 할인 교육

봉사회는 지난 26일(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정부아파트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분들을 포함한 지역 한인분들, 이웃 주민들을 초대하여 풍성한 점심을 대접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150여명이 참석, 함께 마련된 식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니스 전 관장은 “추수감사절에 한국과 미국 음식을 함께 나누며 미국의 명절을 함께 기념하는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인사말을 전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연휴라고 해도 집에 혼자 있다보니 특별히 음식을 해먹기도 그렇고, 명절 기분을 내기도 어려우데 이렇게 반가운 얼굴들이 한 곳에 모여 함께 식사를 나누니 너무 행복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사대접 뿐 아니라, 내년에 있을 인구조사 참여를 통해 한인 이민자들의 권익신장이 될 수 있다며 인구조사 참여독려를 위한 센서스 교육을 제이미 유 센서스 담당 매니저가 진행하였다. 또한 평소 쉽게 보고 넘기는 고지서에 부당하게 청구되는 많은 사례가 있다며, 봉사회에서 제공하는 전기세(CHANGE) 및 전화세(TEAM) 유틸리티 할인 및 불평대행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해 제시카 문 시니어 프로그램 매니져가 알리는 등 유용한 정보를 참여자들에게 나눠주기도 하였다.

봉사회는 동포사회 속에서 한국전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미국주류 사회와의 문화 교류 및 융화를 도모하는데 앞장서며, 더불어 시민 참여 활동 독려와 소비자로써 권리 보장 등 한인 동포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SV한미봉사회_센서스교육

SV한미봉사회_점심서빙봉사자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