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07-14 ] 2차 경제 셧다운, 베이지역 카운티별 현황

개빈 뉴섬 주지사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재확산을 막기 위해 '자택격리'(Stay At Home)를 강화하고 영업을 허가했던 일부 업종의 운영을 중단하라고 13일 오후에 명령했다.

이번 경제 폐쇄조치에는 체육관과 교회는 물론 쇼핑몰, 미용실 등 비필수적 업체는 실내 영업이 전면 금지된다. 이번 조치는 각 카운티 정부의 발표에 따라 각 카운티별로 적용된다. 베이지역 카운티별 경제 폐쇄조치는 아래와 같다.

▶ 알라메다 카운티
15일(수)부터 경제 폐쇄조치가 시행된다. 이번 발표된 주정부의 경제 폐쇄 업종 대부분을 카운티가 해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상태로 유지된다. 동물원 운영이 중단된다.

▶ 산타클라라 카운티
15일(수 부터 경제 폐쇄조치가 시행된다. 13일(월)부터 허가된 미용실, 네일샵, 체육관, 쇼핑몰 등 대부분의 업종이 48시간 만에 다시 영업을 중단한다.

▶ 산마테오 카운티
산마테오 카운티는 감시목록에서 제외되어 미용실, 체육관, 교회는 계속 오픈이 가능하다. 실내식사, 영화관은 다시 영업을 중단한다.

▶ 머린 카운티
7월 초에 카운티는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이 급증하면서 실내 식당을 폐쇄했다. 체육관, 호텔, 네일살롱 및 미용실 등 대부분의 업종이 영업 중단하고 있어서 변동사항이 거의 없다.

▶ 샌프란시스코 카운티
대부분의 업종이 영업 중단하고 있어서 변동사항이 거의 없다. 동물원은 계속 운영된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