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09-09 ] 한인타운, 당구장 옷가게 선물가게들 이번주 오픈

산타클라라 카운티가 Red등급(2단계)으로 변경됨에 따라 한인타운의 당구장, 옷.신발가게, 건강식품 상점이 이번 주에 오픈한다.

식당은 정원의 25퍼센트 한도 내에서 실내영업이 가능하지만 산타클라라 보건국은 실내영업은 부정적인 입장이다. 그러나 3주 후 평가에서 감염자가 2~4.9% 또는 10만 명당 2~4.9명 이하로 줄어들 경우 정원의 50퍼센트 한도 내에서 영업을 허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산타클라라 엘카미노에서 한미당구장을 운영하는 김모씨는 "지난 6개월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면서 "코로나 사태가 지나가고 한인타운 상권이 예전과 같이 다시 살아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미 당구장은 11일(금)부터 영업을 재개할 방침이다.

엘카미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이모씨는 "투고 오더로 렌트비도 힘든 실정이다. 빠른 시일에 식당 내부 영업이 가능하게 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엘에이는 팬데믹 기간 동안 베버리 순두부, 전원식당, 동일장 등 한인타운 명소들이 잇따라 문을 닫고 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