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공지 사항

[ 2021-01-20 ] ‘뮤즈 앙상블’ 자선 음악회 2/6

‘뮤즈 앙상블’ 자선 음악회

베이 지역 청소년들의 연주 봉사단체인 ‘뮤즈(MUSE, Music and Us Serving Everyone) 앙상블’이 오는 2월 6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유투브 (YouTube.com)를 통해 Virtual Benefit Concert를 갖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뮤즈(MUSE) 앙상블’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실리콘 밸리 소재 고등학생들로 이루어진 청소년 음악 봉사 단체이다. 음악 연주를 통해 지역 사회는 물론, 전 세계 소외된 곳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학기 중에는 시니어 센터를 방문해 어른들께 편안한 선율을 선사하고 겨울방학에는 정기 자선 음악회를 통해 성금을 모금하여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왔다.

이전 연도와는 다르게 지난해에는 전 세계에 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하여 시니어센터 방문 연주와 초청 콘서트는 취소되었다. 그러나 뮤즈 멤버들은 비대면 화상 통화로 연습과 연주 활동을 계속해왔으며 올해 음악회는 유투브의 뮤즈 공식 채널을 통하여 공연을 라이브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Unity] 를 주제로 We Are the World, Don’t Stop Believin’, Hakuna Matata, A Whole New World 등의 팝뮤직과 영화 음악을 앙상블의 연주로 재해석해서 연주함으로써 뮤즈의 전통을 잇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유투브를 통해 라이브로 공개되는 뮤즈의 이날 공연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COVID-19로 피해를 입은 개인과 가족들에게 전달된다.

새해맞이 MUSE 음악회가 베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보듬는 따뜻한 나눔의 행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온라인 공연 정보
유투브닷컴 (youtube.com)
채널명: Muse Ensemble
날짜/시간: 2월 6일 토요일 오후 7시

▶ 문의
muse.musicandus@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효림 (408) 529-2191
SFKoreanTV 동영상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성보 (510) 926-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