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1-09-17 ] SF위안부 기림비 4주년, 서울 2주년 기념식 열린다

일본군 위안부의 역사적 진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온 김진덕・정경식 재단은 위안부정의연대(CWJC)와 함께 샌프란시스코 위안부 기림비 건립 4주년 및 서울 남산에 세워진 위안부 기림비 ‘정의를 위한 연대’ 2주년을 맞아 9월 19일(일) 오전 11시 기림비가 세워져 있는 세인트 메리스 스퀘어에서 기념식을 개최한다.

김진덕・정경식 재단은 지난 8월부터 샌프란시스코 시내에 24곳에 배너를 설치하고 2차대전 일본군에 자행된 성노예 피해자들 역사적 진실을 알리는 홍보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 위안부 기림비 건립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진 이종걸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이자 현 민족화해 협력범국민협의회 대표상임의장도 참석한다.


▶ 안내
샌프란시스코 세인트 메리스 스퀘어에서 열리는 기념식은 시당국의 방역 수칙에 따라 백신 접종을 모두 마치신 분들께서만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기념식에 참석하시는 분들께서는 신분증(운전면허증 등)과 함께 백신 접종 카드 또는 캘리포니아 보건국 웹사이트(myvaccinerecord.cdph.ca.gov)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접종 증명서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념식은 참석자분들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하신 가운데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 일시: 2021년 9월 19일(일) 오전 11시
► 장소: 샌프란시스코 세인트 메리스 스퀘어(651 California St. SF)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