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2-09-08 ] EB한인회, 찾아가는 추석 한가위 떡 나눔행사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는 9월 7일 오클랜드 브로드웨이 28가에 위치한 시니어 아파트 쉼터 공간에서 찾아가는 추석 한가위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진희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추석행사를 운전을 할 수 없어 행동반경이 제한된 이스트베이지역 어르신 위주로 찾아가는 떡 나눔 행사로 하게 되었다"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께는 직접 찾아가서 뵙고 전해 드리기도 했다" 전했다.

이날 떡 나눔 행사는 오클랜드 브로드웨이 28가 3개 시니어 아파트의 쉼터 공간에서 나눠 주었으며, 마켓 스트릿 아파트, 엘리스 아파트, 40가 아파트 그리고 헤이워드 지역에 사시는 어르신을 직접 찾아뵙고 전달하며 추석 인사를 드렸다.

행사 진행 후 이사진은 "오전에 한인회 사무실에 모여 떡과 한과 등 선물을 포장하는 일도 즐거웠다"며 "떡 나눔 행사에서 밝게 웃으시며 연신 고맙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기시는 모습에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봉사의 기쁨을 표했다.

올 추석 떡 나눔 행사에는 우성식품에서 후원한 그린티 쵸코파이와 함께 150여 개의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희 회장, 최대연 이사장, 송이웅 사무총장, 알렌심, 백선화, 김희경, 한영인, 케이트심, 조경태 이사와 이광호,그레이스김, 백효리 외 김일현 원장, 페니하 장애인체육회 이사, 월드 킴와 민혜경 이사장과 리도 SF지회장이 참석, 행사 후 송이웅 사무총장이 마련한 점심 도시락을 먹는것으로 마무리했다.

이스트베이 한인회 제공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