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2-11-17 ] 결혼정보회사 듀오, 3년 만에 ‘Holiday Event’ 개최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 ‘듀오 Holiday Event’를 오는 12월 22일(목)에 개최한다고 전했다. 안전한 코리아타운(K-Town)의 최고급 호텔인 라인(The LINE LA)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미혼남녀 40명(남녀 각 20명)이 초대된다. 팬데믹으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벤트인 만큼 한인사회의 미혼남녀들이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듀오는 그간 한인사회 미혼남녀의 만남과 연애, 결혼에 많은 관심을 갖고, 회원들이 이상적인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특히 한인사회가 40~50년이 되며 1.5세나 2세들의 결혼 수요가 증가하고, 팬데믹으로 사람들과 교류할 기회가 줄어든 요즘 많은 교민들이 듀오의 매칭 서비스를 찾고 있다.

결혼할 나이가 된 자녀를 둔 이민 1세 부모님은 한국 남자와 여자를 만나기가 하늘의 별 따기보다도 어렵다고 걱정을 토로하고, 팬데믹으로 주로 재택근무를 하는 2세 미혼남녀는 만남의 기회를 찾지 못해 막막함을 토로한다고 듀오 USA는 전했다.

부모님들은 자녀의 결혼으로 인한 스트레스 속에 애를 태우고, 미혼남녀 역시 한 해 한 해 빠르게 흐르는 시간 속에 결혼을 못할까 봐 불안함을 느낀다. 때를 놓치고 인연을 만나는 데 많은 고생을 하는 주위 사람들을 보면서 듀오에 신청하게 되었다고 다들 입을 모은다. 듀오 USA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한인세대 간 만남과 인연의 기회를 넓히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듀오 이벤트에 오면 처음에는 ‘우리와 같은 2세와 1.5세들이 이렇게 많았나요?’ 라며 놀라고, 두 번째는 비슷한 또래들을 만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듀오의 정성에 깊이 감동한다. 즐겁고 맛있는 식사 후에 참석자들은 서로를 알아 가는 소중한 시간 속에서 평생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듀오 USA의 이제니퍼 팀장은 “한정된 인원수로 신청을 받다 보니 대기자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다”며 “이날 예쁜 드레스와 멋진 슈트를 입고, 마음껏 매력을 발산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평생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운 시간을 즐겨 보라고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한인사회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는 26년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좋은 인연이 맺어지도록 성실하게 노력하며 많은 성혼의 결실을 얻었다. 사회 변화 속에 점점 짝을 만나기 어려워지는 MZ세대의 환경에 발맞추어 영어권 커플매니저도 상주하고 있다. 결혼은 개인 간의 만남을 넘어 가족 간의 만남으로서 의미가 크고 중요하기 때문에 점차 많은 2세들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인연을 만나려고 한다. 듀오는 매칭 과정에서 연애 팁도 전하고, 축적된 성혼 비결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뢰를 얻고 있다.

듀오 USA는 오는 12월 22일(목) ‘듀오 Holiday Event’에서 Merry Christmas가 아닌 Marry가 이루어지도록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213-383-2525

www.duousa.net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408) 205-6340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408) 205-6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