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3-01-23 ] 하프문베이, 총격사건으로 7명 사망, 1명 중상

산마테오 카운티 쉐리프국은 23일 오후 2시22분경에 하프문베이 92번 국도선상 버섯농장과 2마일 근처 1번 도로선상의 운송업체에서 연달아 총격이 발생해 각각 4명, 3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는 총격 사건이 발생 했다고 발표했다.

용의자 자오춘리(Chunli Zhao, 67세)는 사건발생 5시간 후 하프문베이 변전소에 정차된 자신의 차량에서 저항 없이 쉐리프당국에 체포됐다.

용의자는 하프문베이 거주자로 총격사건이 있던 사업체중 1곳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쉐리프당국은 직장내 갈등에서 시작된 원한 범죄일 가능성에 무게를 실었다.

희생자들은 중국인 농장 일꾼으로 알려진 가운데 한 명은 위중한 상태로 스텐포드병원으로 옮겨졌다.

총격사건의 동기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오춘리의 단독 범행으로 추정된다.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1-800-547-2700번으로 Deshler 형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Photo courtesy of San Mateo County Sheriff’s Office)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