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Korean 독자 칼럼

[ 2024-05-01 ] [여행칼럼]50개주 어디까지 가봤나요? 시리즈 3

시카고만 보기엔 아쉬울 때 가까운 위스콘신주로 바람쐬러 가 보시지요. 많은 분들이 이런저런 이유로 시카고를 방문하십니다. 하지만 시카고만 둘러보시고 그냥 가시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시카고 말고도 일리노이주에 바로 인접한 위스콘신 주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위스콘신 치즈와 맥주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가 독일계 이민자가 많이 정착해서 맥주 산업이 발달하였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치즈가게와 브루어리 로컬 맥주(위스콘신 주안에서만 판매), 유럽을 닮은 아기자기한 휴양 마을, 미주에서 가장 큰 물놀이 테마파크, 흥미로운 위락 시설이 몰려 있는 위스콘신 델스, 일리노이주와 위스콘신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립공원인 데블스 레이크 주립공원, 개인이 모은 가장 진기한 물건들이 있는 박물관 '더하우스 온더 락' 등 여행자분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모든 것들이 여기 있습니다.

가을 단풍으로 뒤덮인 기복이 심한 시골 풍경, 겨울에는 스노모빌 여행, 봄에는 벚꽃사이로 산책, 여름에는 호수와 접해 있는 별장에서 숙박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방문객을 위스콘신으로 이끄는 수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이 상태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이 좋아할 보석입니다. 하지만 미식가와 문화 관광객도 빠질 수 없습니다.

만찬 클럽의 사원, 치즈의 수도,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탄생지, 할리데이비슨의 요람이자 아메리카 원주민 11개 부족의 땅인 위스콘신은 이 모든 것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위스콘신은 겨울 스포츠 천국으로 변신합니다. 노르딕 스키, 스노모빌, 스노슈잉, 얼음 낚시 모두 제 자리를 차지합니다. 봄이 다가오고 눈이 녹기시작하면 도어 카운티의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해 보세요. 그리고 래프팅 여행이나 낚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 주에는 15,000개 이상의 내륙 호수와 2개의 오대호가 있으며 , 많은 관광 명소를 제공하는 장대한 미시시피 강도 잊지 마세요. 여름에는 야외 테라스에 모여 식사를 하거나 푸드트럭의 특선 요리를 맛보곤 합니다. 캠핑을 하거나 세계 최대 야외 음악 축제인 서머페스트(Summerfest) 등 야외 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USA Today에 따르면, 가을에는 "꼭 해봐야 할 도로 여행"인 그레이트 리버 로드(Great River Road) 여행을 선택해보세요.

치즈 수도인 먼로에 있는 국립 역사 치즈 제조 센터에서 치즈 제조의 역사에 대해 알아본 후 현지 치즈 가게로 가서 아름다운 치즈 조각을 맛보세요. 비어 가든에서 소비되며 주에는 다양한 소규모 양조장도 있습니다. 우리는 체크아웃할 가치가 있는 몇가지를 선택했습니다. 위스콘신의 유명한 저녁 클럽 중 한 곳에서 올드 패션드(위스키 칵테일) 한 잔과 생선 튀김을 즐기며 현지인들과 어울려 보세요. 주 전역에 300개 이상이 있습니다. 유명한 미국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Frank Lloyd Wright)는 이 주의 자녀입니다. 그가 그곳에 자신의 흔적을 남긴 것은 사실입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트레일(Frank Lloyd Wright Trail)은 위스콘신 남부의 9개 장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토바이 팬이라면 밀워키에 있는 Harley-Davidson 박물관을 발견하고 기뻐할 것입니다. 또한 시내에 머무는 동안 밀워키 미술관(Milwaukee Art Museum)을 방문해보세요. 그 영광스러운 건물에는 25,000점의 인상적인 작품과 예술품 컬렉션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영성에 관심이 있다면, 선한 도움의 성모 성지에서는 가톨릭 교회가 확인한 동정 마리아의 발현을 기념합니다.

위스콘신(Wisconsin state) 이 준 총괄이사
푸른투어 서부본부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