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Korean 독자 칼럼

[ 2024-07-01 ] 50개주 어디까지 가봤나요? 뉴 멕시코주(New Mexico Stat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다양한 모험, 풍성한 문화와 놀라운 풍경, 뉴멕시코 주는 오랫동안 생생하게 계승되어 온 문화,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경치, 미지의 외곽 지역, 독특한 개성으로 예술가와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안식처가 되어 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주 단순한 체험도 인생을 뒤바꾸는 풍요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뉴멕시코에서 이곳만의 문화에 푹 빠져들어 정신과 영혼을 풍요롭게 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뉴멕시코의 점토마을, 카시타(Casita)와 원주민 문화 - 환한 현관에 빨간 고추 다발을 달아 말리고, 점토로 만든 마을과 매력적인 카시타(작은집)가 가득한 진짜 뉴멕시코주. 천연 동굴과 입구가 커다란 거대한 동굴이 자리한 메사 컨트리(Mesa Country)에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된 풍경을 감상하고 박물관과 미술관에서 아메리카 원주민의 문화를 알아보세요. 게더링 오브 네이션스 파우 와우와 같은 이벤트에서는 고대로부터 내려온 의식이 진행되며, 기념행사로 고대 유적지와 정착지를 배경으로 손님들에게 춤 공연을 선보입니다.

뉴멕시코주의 아름다운 자연에는 그림 같은 하늘, 흰 눈처럼 고운 모래 언덕과 리오그란데(Rio Grande) 강의 푸른 물줄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높이 솟은 산은 물론 24m 깊이의 아주 맑은 여울인 블루 홀(Blue Hole)도 있습니다. 동굴부터 광천까지 장엄한 뉴멕시코 주에서 사시사철 승마, 스키, 하이킹을 즐기거나 광천수에 몸을 담그고 힐링해보세요.

뉴멕시코의 예술품과 전통 음식- 타오스와 트루스오어컨시퀀시스와 같은 도시에는 뉴멕시코주의 창의적인 문화유산이 남아있습니다. 터키색 장신구와 공예품부터 콘초(Concho) 벨트와 그릇까지 기념품을 넘어 문화가 담긴 예술품을 한 점 구매해 집에 가져가 보세요. 바나나를 올린 토르티야 또는 잣 팬케이크로 아침을 먹거나 멕시코와 미국 남서부 영향을 받아 정말 맛있는 그린 칠리 버거를 꼭 드셔 보세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곳 - 툴라로사 분지(Tularosa Basin) 중심부에는 세계 최대의 자연 경이 중 하나인 뉴멕시코의 반짝이는 백사장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거대한 파도 모양의 석고 모래 언덕이 275평방 마일의 사막을 뒤덮어 세계 최대의 석고 모래 언덕이 탄생했습니다. 화이트 샌즈 국립공원(White Sands National Park)은 이 독특한 모래밭의 대부분과 여기에 서식하는 식물 및 동물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