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04-02 ] 제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 출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제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 출범
코로나 사태에 대응하는 긴급대책 수립에 집중

제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가 출범하였다. 2년전 선거에서 50표차로 석패했으나 꾸준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했고 지난 2월 단일후보로 당선된 박승남 회장은 인수인계를 마치고 집행부와 이사회 운영진을 영입하고 4월1일부터 임기를 시작하였다.

박 승남 회장은 “기존 업무 수행 및 공약 실현 업무와 병행해서 코로나 팬데믹 특수상황을 고려해서 긴급대책 마련에 집중하겠다.”고 천명하고 동영상을 제작하여 한인회 Website와 미디어를 통해 배포하였다. 또한, 취임식은 형식적인 행사임으로 ‘Shelter in place’ 조치가 해제될때 교민사회에 효도잔치, 노래자랑등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문화행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면 의미있겠다고 피력했다.

한인회에서는 핫라인을 개설하여 코로나 정부혜택을 소개하고 신청서 작성에 도움 주도록 하고, 전문가 그룹과 타 지역단체들과 연계하며 한인회 Website를 통해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이에, 한인사회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각 분야에서 업무를 수행할 임원과 자원봉사자를 모집중이다.



65-1 박회장 담화문 (w/ Music) from Bailey Kim on Vimeo.




하기는 동영상 내용이다.

제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 회장 박승남 인사드립니다. 4월1일부터 출범하는 한인회는 COVID-19 팬데믹이라는 특수상황을 고려하여 기존업무와 병행하여 긴급대책 마련에 집중하겠습니다.

얼마전까지 모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급증하며 교민분들께서 많은 염려를 했었는데, 이제는 우리 이웃의 안위를 위해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3월 31일 기준으로 미국내 확진자 수가 18만6천명에 육박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는 7천명을 넘어섰고 산호세, 산타클라라, 서니베일 등 15개의 도시로 구성되어 있는 산타클라라 카운티도 820여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미국 정부가 발빠르게 사상 유례없는 재정지원 조치를 취해준 것입니다. 예를들어, COVID-19 Unemployment Benefit(실업 수당), Disaster SBA Loan(재해 스몰비즈니스 대출)등의 프래그램이 있고 더 많은 혜택을 준비중입니다.

정부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전문가그룹과 함께 유용한 동영상을 제작하여 한인회Website: svkaf.org 와 지역 미디어 매체를 통하여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언어나 커뮤터 사용의 제약으로 온라인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한인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공유해 주시고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화합과 소통을 실천하는 제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에 협조와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아울러, 2020 인구센서스 참여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Hotline: 408-244-2400
Website: www.svkaf.org
Email: svkoreanhelper@gmail.com
회장 박승남: 408-398-0610

※ 물품 기부, 도우미(라이드/배달, 번역 등) 서비스 도움을 주신분들께는 감사장과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SV한인회 제공


  • 박승남씨,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장에 당선, 당선증을 교부하는 차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 박승남씨,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장에 당선, 당선증을 교부하는 차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 박승남씨,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장에 당선

  • 박승남씨, 20대 실리콘밸리 한인회장에 당선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효림 (408) 529-2191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효림 (408) 529-2191